DOUBLESHOT119

LG에너지솔루션

Giá lên
KRX:373220   LG ENERGY SOLUTION



LG에너지솔루션은 대한민국 시가총액 2위입니다. 하루 평균 거래대금이 수천억에 달합니다.

저는 시가총액 최상위의, 거래대금 최상위의 우량주들은 정직한 움직임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정직한 움직임이란, 소수에 의해 방향이 결정되지 않는, 다수의 심리가 반영되는 지수와 같은 그런거요.

다양한 주체들의 정보들이 공유되면서 새로운 지식을 형성하는 것이 집단지성이라고 하던가요.

글쎄요. 저는 우월한 하나의 결과가 아니라 평균적 결과가 나타난다고 생각합니다.

평균이란, 이도 저도 아닌 것이죠. 그러한 평균적 결과는 언제나 우월한 개인의 지성에 못미친다고 생각합니다.

(가소롭게 제가 우월한 개인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거추장스럽고 쓸데없는 얘기들을 해봤고요. 하고싶은 말은, '거래량' '거래대금'으로 표현되는 '돈'을 믿어보자는 겁니다.

과거의 가격 변화와 그 변화의 방향, 거기에 포함된 돈, 그 모두를 표현하는 차트를 믿어보자고요.

랜덤워크 그러는 마당에 많은 기술적 분석을 뒤로하고 생각해봅시다.

공매도가 판을 친다고요? 악재가 뉴스에 도배됩니까?

그런 적이 없었던 종목이 있었나요? 아니면 연일 호재만 나와야 하나요? 저는 기회가 생겼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단순함이 복잡함을 이긴다.

현 가격인 51만에서 48만원까지 50% 비중으로 분할 매수 -> 여기서 0.382 이상의 반등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44만원에서 41만원까지 추가로 동일한 비중으로 2차 매수 ->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시나리오는 있어야 하기에..

56만원까지 10% 상승 기대해봅니다. 개잡주 10%와 대한민국 2등 주식의 10%는 비중이 다르다.

시장에 겸손하게, 그러나 기회를 놓치지는 말자.

한잔 하고 차트보니 어질 어질합니다;;
Thông báo miễn trừ trách nhiệm

Thông tin và ấn phẩm không có nghĩa là và không cấu thành, tài chính, đầu tư, kinh doanh, hoặc các loại lời khuyên hoặc khuyến nghị khác được cung cấp hoặc xác nhận bởi TradingView. Đọc thêm trong Điều khoản sử dụng.